유산균 ‘큐어락’, 구매고객 제주 왕복항공권 증정 2차 이벤트
상태바
유산균 ‘큐어락’, 구매고객 제주 왕복항공권 증정 2차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포럼(대표 김찬규)이 지난 1일부터 실시한 큐어락 ‘여름 특별 이벤트’가 4일 성황리에 종료된 가운데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프리미엄 면역력 유산균 ‘큐어락 1.2테라’ 구매시 최대 30%까지, 체중조절 유산균 ‘큐어락 2000’ 구매시 최대 20%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SNS 구매 후기를 남긴 10명의 고객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이용권을 추가 증정하며,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은 5000원의 할인쿠폰 제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큐어락 2000과 큐어락 1.2테라는 메디포럼에서 개발한 특수 열처리 유산균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냉장보관이 필요없어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하다.

‘큐어락 2000’은 열처리 유산균 2000억 마리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비타민C 등이 함유돼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줘 체중감량과 변비로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큐어락 1.2테라는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1조 2000억 마리의 열처리 유산균, 아연(Zn),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장과 뼈 건강의 도움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큐어락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들의 호응이 상당해 현재 증정 사은품이 2차 입고된 상태이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유산균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건강도 챙기고 부담 없이 제주도 여행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여름 이벤트는 7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큐어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