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몬, 서버 바이패스 어댑터 ‘넷몬 NBA’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넷몬, 서버 바이패스 어댑터 ‘넷몬 NBA’ 시리즈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드 전환 시 이벤트 로그 발생/저장 등 향상된 관리 기능 제공
▲ 넷몬 NBA 제품군

[데이터넷] 넷몬(대표 우광신)은 이벤트 로그 발생/저장 기능과 인텔(Intel) 이더넷 컨트롤 칩셋을 탑재한 서버 바이패스 어댑터인 ‘넷몬 NBA(Netmon Bypass Adapter)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넷몬 NBA 시리즈는 최신 인텔 이더넷 칩셋(i350, XL710)을 기반으로 모드 전환 시 이벤트 로그를 발생/저장하는 등 향상된 장애 추적기능 및 LFM(Link Fault Management)을 지원하는 차세대 서버 바이패스 모듈 제품이다.

또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커맨드를 통해 바이패스 워치독 타이머(Bypass Watch Dog Timer) 설정과 바이패스(Bypass)/노멀(Normal)/노 링크 모드(No Link mode) 선택이 가능해 운영환경에 따라 유연한 정책 설정이 가능하다.

넷몬 우광신 대표는 “용량 증설 및 설계가 용이한 범용 서버 기반의 보안장비 시장이 커짐으로써 PCIe 카드 형태의 바이패스 어댑터에 대한 수요와 문의가 늘고 있다”며 “외산 바이패스 어댑터의 문제점으로 지적돼 온 ‘이벤트 로그 미지원’으로 인해 국내 보안장비 제조사들에게 ‘이벤트 로그 기능’에 대한 개발 요구가 큰 만큼 국산화의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