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 온라인특별관 오픈
상태바
와디즈,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 온라인특별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 2019와 손잡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크라우드펀딩 특별관을 연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와디즈에서 1000개 이상의 테크·가전 제품이 펀딩을 통해 선보였고 이는 리워드형 펀딩 내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테크·가전 제품 특성상 이를 직접 체험하길 원하는 서포터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국내 최대 스마트 디바이스 박람회인 KITAS와 처음 협력하게 됐다.

이번 특별관은 와디즈 내 테크·가전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박람회 참가 기업들의 제품을 와디즈 펀딩으로 서로 연결하는데 의의가 있다.

현재 와디즈 내 KITAS 2019 전용페이지에 오픈 예정 프로젝트로 사전 공개된 제품은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KITAS 2019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인 서포터는 온라인에서 미리 확인한 제품을 박람회에서 직접 체험하고 이후 펀딩을 통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구조로 와디즈가 새롭게 시도하는 온·오프라인 연계형 프로젝트다. 또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메이커 역시 박람회서 제품을 소개한 후 실제 와디즈 펀딩을 통해 후속 유통 채널까지 확보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은 “그간 와디즈 판교 사옥에서 진행한 체험전 및 오프라인 공간 등을 통해 꾸준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노력을 펼쳐왔다”며 “이번 KITAS 특별관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서포터 경험을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는 동시에 메이커들이 자신의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