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졸업생 인터뷰 진행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졸업생 인터뷰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학교법인에서 운영하는 호텔관광특성화 직업전문학교인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26일 취업에 성공한 졸업생의 인터뷰를 통해 졸업과 취업을 앞두고 있는 후배들에게 멘토링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멘토링은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B호텔)에 취업에 성공한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16학번 졸업생이 직접 모교를 방문해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됐다.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인터뷰 내용은 호텔리어와 관련된 내용 외에도 졸업생이 직접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 배웠던 전공과목 중에서 어떤 부분들이 사회생활에 직접 도움이 되었는지, 본교에서 취득한 4년제 학사학위로 이력서를 작성한 내용,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작성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인터뷰 영상은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예정이며, 해당 영상에서는 관련된 호텔관광특성화에 대한 자료들도 확인할 수 있어 진로 고민을 하고 있는 학생들이 찾아본다면 유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주간 과정으로 관광경영학전공(관광경영학과 과정), 호텔경영학전공(호텔경영학과 과정), 관광식음료전공(관광식음료학과 과정)을 야간 과정으로 관광경영학전공(주 1회 직장인반)을 모집중으로 원서 접수 및 자세한 모집요강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신입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