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소호용 기가비트 스마트 스위칭 허브 2종 출시
상태바
넷기어, 소호용 기가비트 스마트 스위칭 허브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기가 비트 포트와 2개 광 접속 포트 내장…PoE+와 웹·클라우드 기반 관리 기능 지원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소규모 사무실에서 데이터는 물론 음성, 비디오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관리 기능 및 편리한 설정 기능을 내장한 8포트 및 10포트 기가 비트 스마트 스위칭 허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기가비트 스마트 매니지드 프로 스위칭 허브 GS108Tv3 및 GS110TPv3는 8개의 10/100/1000Mbps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GS110TPv3는 광 연결을 위한 2개의 전용 기가비트 SFP 포트를 갖추고 있다.

▲ GS108Tv3
▲ GS110TPv3

특히 GS110TPv3는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IP폰, 무선 액세스 포인트나 IP 감시카메라 등 디지털 장비에 케이블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8개 포트 모두에서 총 55W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GS108Tv3는 1번 포트는 PoE를 지원해 기존 외장형 전원 어댑터는 물론 PoE 기능을 지닌 다른 스위치로부터 전력 공급을 받을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포트 미러링’,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스위치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순위 지정’,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자동 ‘DoS 방지’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원격지에서 스마트폰에 설치된 인사이트 앱을 통해 클라우드 네트워크 관리 기능 역시 제공한다.

한편 넷기어 스마트 매니지드 프로 스위칭 허브들은 팬 없이 작동하여 쾌적하고 조용한 사무실 환경을 보장하고, 지속적인 운영비용 절약을 위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한 에너지 절약 기술을 적용했다. 이 스위칭 허브들은 견고한 메탈 케이스 디자인으로 소규모 기업체에 안성맞춤으로, 평생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한층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