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캐시백 라이브’ 서비스 오픈…최대 10% 캐시백
상태바
핀크, ‘캐시백 라이브’ 서비스 오픈…최대 10% 캐시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Finnq)’가 결제 및 연락처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최대 10% 캐시백이 즉시 지급되는 ‘캐시백 라이브E’ 서비스를 오픈한다.

핀크는 고객의 일상 속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 생활을 돕고자 ‘캐시백 라이브’ 서비스를 기획했다. 소비 생활의 기본이 되는 결제는 물론 송금까지 금융 생활 전반에 혜택과 재미 요소를 더해 이용자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만 18세 이상 핀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월 단위로 지속 운영될 예정이다. 핀크 앱을 통한 연락처 송금, T전화 앱을 통한 송금, 핀크카드 결제 등 세 가지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참여된다. 특히 매 100번째 거래 당첨자는 10%의 캐시백이 즉시 지급되며 T전화 앱을 통해 ‘T전화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더블 캐시백이 제공된다.

당첨 금액은 캐시백 쿠폰을 통해 핀크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핀크 계좌로 입금 가능하다. 또한 캐시백 라이브 화면을 통해 당첨 현황 및 남은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참여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한다.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크 안성수 사업 팀장은 “고객의 금융 생활을 보다 즐겁고 알차게 만들어주는 ‘캐시백 LIVE’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캐시백 라이브 서비스를 시작으로 금융 생활을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핀크는 SK텔레콤과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최대 5%의 혜택이 제공되는 고금리 적금 상품 ‘T high 5’를 출시했으며, 미술품 공동투자 전문 플랫폼 ‘아트투게더’와 제휴해 미술 작품을 공동으로 구매, 소유할 수 있는 아트 투자 서비스도 오픈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통해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 제공하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