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창업 지원 세미나 11일 개최
상태바
카페24,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창업 지원 세미나 11일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티·제스 등 정상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핵심전략 발표…쉬운 쇼핑몰 솔루션 ‘스마트모드’ 공개

[데이터넷] 카페24가 인플루언서들의 성공적인 이커머스 창업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오는 1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1500여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는 ‘카페24 성공 인플루언서가 온다2’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700여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끝난 첫 세미나에 이어 두 번째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인플루언서들의 이커머스 성공 전략과 1인 창업자를 위한 쉬운 쇼핑몰 솔루션 ‘스마트모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강연자는 ▲MCN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창업자이자 250만 구독자를 확보한 인기 유튜버 ‘도티(본명 나희선)’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러브미모스트 대표 ‘제스(본명 오은영)’▲화장품 3분 완판 신화로 유명한 ‘오하이오후’ 대표 ‘고밤비(본명 김고운)’ ▲실용 만점 코디법으로 해외 고객까지 사로잡은 ‘낸시렐라(본명 김나현)’ 등이다.

행사에서는 카페24가 인플루언서 및 1인 창업자들의 손쉬운 이커머스 창업을 위해 지난달 출시한 ‘스마트모드’의 활용법도 공개된다. 스마트모드는 상품 관리, 결제, 배송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핵심 기능을 담은 쉬운 쇼핑몰 솔루션이다.

▲AI로 쇼핑몰 콘텐츠를 쉽고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는 ‘에디봇’, ‘스마트배너’, ‘스마트팝업’을 비롯해 ▲자동 SEO(검색엔진최적화) ▲SNS용 바로구매 링크 ▲공동구매 지원 기능 등이 포함돼 있다.

세미나에서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쇼핑몰 구축부터 상품관리, 마케팅 등 창업 전반에 걸친 1:1 전문가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카페24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토대로 이커머스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카페24의 전문 솔루션과 체계적인 노하우를 통해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성공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