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클라우드 서치’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클라우드 서치’ 30% 할인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테이너 기반 서비스로 필요 시 빠른 확장 지원…로그 분석·모니터링 등에도 활용 가능

[데이터넷]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대표 박원기)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네이버 검색 엔진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치(Cloud Search)’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클라우드 서치’는 텍스트 검색이 필요한 모든 곳에 손쉽게 검색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검색 개발 플랫폼이다. 네이버의 검색 엔진 기술과 뛰어난 한국어 형태소 분석 기술이 반영돼 있으며, 다양한 검색 환경 설정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만들고자 하는 수준의 검색 기능을 편리하게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NBP 최지훈 프로덕트 매니저는 “‘클라우드 서치’는 컨테이너 기반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빠른 확장이 가능하다”며, “본 상품을 통해 쇼핑몰 상품이나 사내 문서, 블로그 콘텐츠 등을 검색하고자 할 때는 물론 로그 분석이나 모니터링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서치’ 30% 할인 이벤트는 해당 상품 이용 신청한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되며, 2019년 8월 31일 이용 분까지 자동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NBP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