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여름방학 맞이 ‘윷튜브 하고 놀자’ 프로모션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여름방학 맞이 ‘윷튜브 하고 놀자’ 프로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0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키퍼 3년권 구매 시 윷놀이 세트·물놀이용 고무튜브 담긴 ‘윷튜브 선물세트’ 증정

[데이터넷]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여름방학을 맞아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사은 혜택 제공과 더불어 ‘윷튜브 하고 놀자’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청소년 스마트폰·PC관리 소프트웨어 ‘엑스키퍼’ 프로그램 구입 가정에 ‘윷놀이 세트’와 ‘물놀이용 고무튜브’를 제공해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자녀들의 신체 활동 시간을 조금이나마 늘리자는 것이 행사 목적이다.

회사 측은 ‘윷튜브 하고 놀자’ 행사가 국내 10대 청소년들의 유튜브 사용량이 월 112억분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대라는 통계 결과 자료에서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신규 구매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에게는 추가하는 자녀 수만큼 할인해주고 사용기간을 더 늘려준다. 3년 기간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윷놀이 세트와 물놀이 고무튜브가 담긴 ‘윷튜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지란지교소프트의 엑스키퍼는 스마트폰, PC 사용시간 관리는 물론 음란, 폭력 유해 동영상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해주는 자녀 스마트 기기 관리 도구다. ▲특정 프로그램 사용 차단 ▲인앱 결제 차단 ▲보행 중 사용 방지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간편 자가 심리 검사 기능으로 손쉽게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심리 검사를 해볼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학기 중에는 자녀들이 학교나 학원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또래와의 활동 등으로 스마트폰 사용의 시간이 제한되지만 여가 시간이 늘어나는 방학 기간 중에는 자연스럽게 스마트폰 사용이 급증하게 된다”며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늘면 게임중독, 유해물 영상 노출 등 비교육적인 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특히 방학 중에는 스마트폰 사용 시간 통제가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