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더블와퍼·베이컨치즈와퍼’ 카톡 플친 무료 세트업 행사
상태바
버거킹, ‘더블와퍼·베이컨치즈와퍼’ 카톡 플친 무료 세트업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와퍼클래식 ‘더블와퍼’와 ‘베이컨치즈와퍼’ 2종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은 오는 30일까지 와퍼클래식 2종 더블와퍼와 베이컨치즈와퍼의 각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하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증정한다고 밝혔다.

더블와퍼는 와퍼에 100% 순쇠고기 패티가 한 장 더 추가된 더블 패티 버거로, 버거킹만의 직화 그릴 방식으로 구운 패티의 진한 불맛이 버거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베이컨치즈와퍼는 와퍼에 베이컨 및 치즈를 추가한 것으로 베이컨 특유의 훈연향과 패티의 불맛, 치즈의 고소함이 정통 아메리칸 버거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끼게 해준다.

더블와퍼와 베이컨치즈와퍼는 취향에 따라 버거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해 주문할 수 있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의 인기 레시피를 정식 메뉴화한 것이다.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가지 신선한 야채의 조화가 일품인 버거킹 대표 인기 메뉴 ‘와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실제 버거킹 와퍼에 넣는 속재료들을 개인 입맛에 맞게 변형해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전 세계적으로 22만가지가 넘는다는 후문이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자라면 누구나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