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발족…“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상태바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발족…“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명 모집에 250여명 몰리며 20:1 경쟁률 기록…상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에 적극 참여 계획
▲ ‘제1기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이용우 대표(뒷줄 가운데)와 고객자문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 공동대표 이용우·윤호영)은 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간의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2017년 7월 출범 후 처음 운영하는 고객자문단은 총 12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지난 5월 카카오뱅크 SNS채널을 통해 진행된 고객자문단 공개 모집에는 2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약 2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앞으로 고객자문단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카카오뱅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고객자문단은 카카오뱅크의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출시 전 테스터로도 활동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피드백과 제안을 상품·서비스 출시 및 업그레이드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별도로 포상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이용우 대표는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첫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는 카카오뱅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