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무더위 대비 ‘차가버섯 후코이단 빅 프로모션’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무더위 대비 ‘차가버섯 후코이단 빅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7월과 8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한 건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크게 세 가지로 진행된다.

몸이 중한 분들이 주로 섭취하는 전용 차가버섯 제품인 프리미엄급 ‘차가100골드프리미엄’ 반값 할인(스틱형 제품에 한함), 차가버섯 1kg 구매 시 미역귀 후코이단 특별 증정, 미역귀 후코이단 구매 시 구매 용량별로 스틱 차가버섯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가장 먼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부분은 스틱 차가버섯 반값 할인에 적립금 10% 제공이다. 1g씩 스틱에 포장된 스틱형 차가100골드프리미엄 30g 한 박스를 50% 할인된 4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적립금 9800원도 받아볼 수 있다.

또 병타입의 ‘차가100골드프리미엄’ 1kg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미역귀 후코이단 50g을 특별 제공하며, 미역귀 후코이단을 150g이상 별도 구매하는 고객에는 구매 용량별로 최대 3박스까지 스틱형 차가버섯을 받아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명절 이벤트에 버금가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기획됐다”며 “소비자가 선택한 차가버섯 후코이단으로 총 12관왕을 수상한 기업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이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