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의료·산업용 3D 프린터 사업 강화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의료·산업용 3D 프린터 사업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터 사업 확장 위해 ‘쓰리디솔루션’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데이터넷]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3D프린터 서비스 전문기업 쓰리디솔루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의료&산업용 3D 프린터 사업 고도화에 나섰다. 양사는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 긴밀한 업무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상호 지원 및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3D 프린터 판매와 3D프린팅 출력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 부분에서 각사가 보유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3D 프린터 사업에 대한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히 쓰리디솔루션이 한국 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Kings 3D 프린터 제품을 통해 높은 품질 대비 저렴한 재료비로 의료&산업용 3D 프린터 사업에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쓰리디솔루션은 3D 프린팅 네트워크 구축 및 3D 프린팅 활성화 공로로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정하는 ‘기술전문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연구개발 활성화를 위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했으며,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 ‘3D프린팅 고객만족대상’ 등을 수상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쓰리디솔루션과의 업무 제휴에 대해 “3D 프린터 사업에 대해 각사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나가 3D 프린터 사업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헬스케어 서비스 전문회사 헬스맥스와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전문회사 메디에이지와 업무 제휴 등 다양한 사업 분야와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