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PB상품몰 ‘땡땡쿡’, 매운 음식 콘셉트 상품 선봬
상태바
밀키트 PB상품몰 ‘땡땡쿡’, 매운 음식 콘셉트 상품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바코드가 이달 론칭한 밀키트 PB 상품몰인 땡땡쿡(00cook)에서 ‘땡벤져스 엔드게임’ 콘셉트로 전국의 유명 매운 음식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소개된 매운 음식 콘셉트의 상품은 용두동 주꾸미볶음과, 청량리 냉면, 무교동 낙지볶음 등으로 밀키트 상품으로 출시되며, 매운 김치로 유명한 실비김치는 매일 100포기씩 한정수량으로 당일 생산해 신선하게 배송할 예정이다.

푸드바코드 측은 “밀키트는(meal kit)는 Meal(식사) + Kit(키트, 세트)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가정에서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PB 상품은 땡땡쿡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며 “땡땡쿡은 유명 맛집의 음식들을 시즌별로 테마를 선정해 전문 조리사들이 레시피를 통해 완벽하게 그 맛을 재현한다”고 전했다.

현재 땡땡쿡은 매움 단계를 레벨 1부터 MAX까지 총 다섯 단계로 스코빌 척도를 적용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사이트와 땡땡쿡이 입점되어 있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땡땡쿡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은 개발 과정에서 전문가와 일반인 두 그룹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친 후 상품화가 이루어지는 등 까다로운 출시과정을 거치고 있어 단골 고객 확보는 물론 시즌별 테마에 따라 특정 맛을 즐기는 매니아 층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