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내달 3일 부산서 파트너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내달 3일 부산서 파트너 솔루션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6.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울산·경상도 지역 고객·파트너 대상…포티넷 보안 솔루션·제조공장 보안 구축 방안 소개

[데이터넷]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내달 3일 부산에서 부산, 울산, 경상도 지역 고객 및 파트너들을 위한 ‘2019 포티넷 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포티넷코리아는 서울 외 전국 주요 거점의 사업이 확대됨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부산, 울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

5G, 클라우드, IoT, 스마트팩토리 등 새로운 비즈니스 변화는 기업에게 새로운 기회인 동시에 새로운 위협으로 작용하고 있다. 빠른 속도와 고용량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엣지단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만큼 보안 위협도 커지기 때문이다.

‘2019 포티넷 보안 솔루션 세미나’는 이와 같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더욱 복잡하고 정교해지는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제시하고 부산, 울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들과 함께 최적의 보안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포티넷의 모든 보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세션 및 전시가 준비돼 있으며 특히, 1G/10G/40G/100GigE 스위치 및 와이파이 6(802.11ax) 무선 접속 보안 및 스마트공장 및 제조공장 폐쇄망 환경의 보안 솔루션 구축 방안에 대해 소개한다.

랜섬웨어, 암호화폐 채굴 악성코드 탐지 및 방어를 위한 '네트워크 ATP와 이메일 ATP 모듈형' 솔루션 구축 방안, 엔드포인트(MS 윈도우, 리눅스) 취약점 탐지 및 격리 솔루션 구축사례, SSL 복호화 기술과 보안 기술이 결합된 맞춤형 NGFW/UTM 솔루션 구축사례, 사이버 보안 위협 관제 서비스의 품질 고도화를 위한 사이버 보안 위협 정보 연동(Threat Hunting)과 보안침해지표(IOC)를 활용한 SIEM 구축사례, 멀티-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차세대방화벽과 웹방화벽 구축사례 등 위협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