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공식 스토어서 미역귀 후코이단 50g 별도 판매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스토어서 미역귀 후코이단 50g 별도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과 미역귀 후코이단에 주력하고 있는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미역귀 후코이단 50g 단병을 별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월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미역귀 후코이단은 생산과 동시에 재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량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고려인삼바이오 히트 상품이다.

주로 몸이 중한 분들이 구매하는 제품이다 보니 첨가물 없는 것을 고집하고 있으며, 국제식품안전인증인 코셔와 할랄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미역귀 후코이단 원료로 만들어 눈길을 끈다.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50g은 소비자가 24만원으로 네이버 쇼핑에서 ‘후코100골드’ 또는 ‘미역귀 후코이단’을 검색 후 구매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재고가 부족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매월 생산을 하고 있지만, 사전 예약을 통해서도 상당량 판매가 되기 때문에 대용량은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보다 많은 분들이 미역귀 후코이단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50g 단병을 별도 판매하게 됐으며, 50g 단병 제품은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만 별도 구매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역귀 후코이단 150g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용량별로 프리미엄급 스틱 차가버섯 ‘차가100골드프리미엄’을 최대 3박스까지 증정하는 BIG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