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헬스케어 사업 고도화 박차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헬스케어 사업 고도화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자 건강증진 위해 헬스맥스·메디에이지와 업무 제휴

[데이터넷]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헬스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헬스맥스와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메디에이지와 업무 제휴를 맺고 헬스케어 사업 고도화에 나선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전략적인 업무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상호 지원 및 협력을 도모했다. 이날 행사에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이사, 헬스맥스 이상호 대표이사, 메디에이지 김강형 대표이사 및 각사 임원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각사가 보유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캐논의 체계적인 사무기 제공 영업 능력과 제휴사의 헬스 빅데이터와 헬스 분석엔진을 통해 차별화된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헬스맥스는 ‘마이캐디존(MyCADY Zone)’을 설치해 이용자의 체지방, 스트레스, 콜레스테롤, 혈압, 혈당, 신장 등의 측정을 통해 이용자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뿐 아니라 맞춤형 영양 및 운동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 메디에이지는 개인의 임상데이터를 이용해 다양한 생체 나이 측정 서비스와 개인의 특성에 따른 영양 및 운동 가이드를 제공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근로자의 건강 증진을 위해 각사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나가 캐논의 헬스케어 사업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