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안정적인 4050 창업으로 추천
상태바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안정적인 4050 창업으로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시스토리 빨래방 지점

셀프빨래방 전문 브랜드 워시스토리가 안정적인 40~50대 인기창업으로 본사의 무인빨래방 운영을 추천했다. 빨래방사업은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오랜 세월 동안 익숙하게 운영되고 있는 업종이지만, 국내에서는 보편화된지 얼마되지 않았다.

자영업자의 시각으로 봤을 때, 빨래방창업은 무인·1인창업이 충분히 가능하여 인건비 부담이 없는 업종이다. 이는 매년 오르는 최저임금 상승률에 대처할 수 있는 좋은 예가 된다.

단순히 인건비 부담이 없는 것만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는 없다. 얼마나 오랜 기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가 하는 점도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한다.

현재 셀프빨래방을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의 젊은층에서 벗어나 기성층들도 편리함과 효율성을 인정하여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이다. 우리생활에서 빨래란 빠질 수 없는 필수요소이기 때문에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것 또한 빨래방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중요한 선택요소가 되었다.

셀프빨래방 전문 브랜드 워시스토리는 다양한 창업유형을 예시로 각 창업자에 맞는 빨래방창업비용을 제시한다. 이는 창업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한 워시스토리 빨래방은 체계적인 상권분석, 본사내 전문엔지니어의 퀄리티 높은 설비· A/S, 본사 디자인·마케팅팀의 오픈 마케팅 지원, 점주 운영·기술 등을 통해 안정적인 오픈준비와 사후관리를 지원한다.

이러한 본사의 다양한 지원은 40~50대는 물론 은퇴 후 제2의 삶을 준비하는 60대에게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게 한다.

한편, 빨래방창업 지원 관련 내용은 워시스토리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전화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