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모집
상태바
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2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활동 인증서·직무 멘토링·CJ 서비스 체험 등 다양한 혜택·기회 제공

[데이터넷]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대표 이경배)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CJ SW창의캠프’에 참여할 대학생 봉사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CJ SW창의캠프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지난 2015년부터 지속해온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IT 관련 직무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의 업(業) 특성을 살려 초등학교·중학교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코딩, 무인자동차 제작, 모바일 앱 개발 등 AI, 빅데이터, AR/VR 등 ICT 신기술을 경험하게 해주는 임직원 재능기부 활동이다.

특히 하반기부터는 본사가 위치한 용산구 관내 중학교 자유학년제와 연계해 중학교 1학년 정규교과목에 CJ SW창의캠프가 선택 프로그램으로 편성되는 등 교육 횟수가 확대돼 ICT 교육과 SNS를 통한 홍보활동에 재능과 관심이 있는 대학생 봉사단을 구성해 사회공헌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올해 처음 모집하는 CJ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의 이름은 ‘CJ UNIT’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 직원과 대학생들이 하나의 팀으로 SW창의캠프를 함께 한다는 의미이다.

대학생 봉사단 ‘CJ UNIT’은 지원서 접수,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총 20명 규모로 선발될 예정이다. 봉사단은 약 5개월 동안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임직원들과 함께 초등학교·중학교 약 300여명의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을 제공하고 진로결정에 도움을 주는 멘토링을 진행하거나 SNS를 통해 SW창의캠프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선발된 대학생들에는 봉사활동 인증서, 봉사단 임명장 및 수료증, 우수봉사자 시상,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 직무 멘토링, CJ의 서비스 및 문화체험 등 다양한 혜택과 기회가 제공된다.

봉사단 모집은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이며, 지원방법 및 상세 내용은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