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무권리금 ‘다인 로얄팰리스 테크노 1차 지식산업센터’ 상가 분양
상태바
다인건설, 무권리금 ‘다인 로얄팰리스 테크노 1차 지식산업센터’ 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식산업센터 내 상업시설이 희소성 측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권리금 부담이 없는 신규분양 상가의 경우 수익률까지 기대할 수 있어 저금리 시대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구매력이 높은 지식산업센터 내 입주기업 종사자를 배후수요로 갖는 것도 이점이다. 주 소비층인 입주기업 근로자들과 관련한 편의점, 구내식당, 문구점, 커피숍, 베이커리 등의 업종이 각광받는 추세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다인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1차 지식산업센터'는 사무와 주거, 상업시설공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다인건설의 노하우가 집약돼 있어 향후 계획 중인 2, 3차 사업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 1차는 미사 자족지구 21-1블록에 위치하여 1개동, 지하5층~10층 규모로 들어선다. 연면적 2만 3750여㎡의 규모의 창고, 근린생활시설, 기숙사시설로 구성되며 상가는 개방감 있는 높은 층고를 갖췄다. 또, 상대적으로 높은 전용률을 바탕으로 복층 가능한 공간도 확보했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문화예술회관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으며 부정확한 홍보에 따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