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 CJ오쇼핑서 볼륨 스타일링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 방송
상태바
에이바이봄, CJ오쇼핑서 볼륨 스타일링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 #여배우샵으로 청담동에서 관심을 받아온 ‘에이바이봄’이 CJ오쇼핑에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 줄 헤어 트리트먼트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바이봄 하나 원장은 6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에 출연해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 제품을 공개한다. 이날 기본 구성은 200ml 본품 6개과 50ml 3개이며 론칭을 기념하여 그 중 50ml 1개가 무료체험분으로 증정된다. 생방송 중 3인을 추첨해 20만원 상당 에이바이봄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에이바이봄의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는 TV쇼핑 최초로 항산화 효과를 시험으로 입증한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해주는 만큼, 풍성하게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수많은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그 노하우를 제품에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간 트리트먼트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가벼운 녹즙 제형이기 때문에 흡수력도 강하다. 벌써부터 걱정되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바이봄 하나 원장은 “수많은 인기 여배우들의 고급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명성이 자자한 에이바이봄이 처음으로 국내에 출시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인 만큼 그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그린 바이탈 큐어 트리트먼트의 그린 에너지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