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미, 썸머 빅세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썸바이미, 썸머 빅세일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썸바이미]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진행하고 있는 썸버 빅세일 이벤트가 화제다.

뷰티브랜드 썸바이미는 유명 아이돌이자 배우인 육성재를 전속 광고 모델로 두고 있으며, 국내뿐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썸바이미는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드를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50원에 제품을 득템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대 99% 할인율을 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17일부터 시작돼 6월 23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된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는 그 동안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 맞이 ‘썸머 빅세일’을 개최하게 됐다.

가장 파격적인 할인율을 보이는 이벤트인 ‘50원에 쏜다!’는 행사 기간 일주일 동안 다양한 상품으로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되며 완판 시, 자동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정상 제품을 5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파격적인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겟잇뷰티2019 토너 제품력 1위, 뷰라벨 TOP2에 선정된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 제품이 속해 있는 썸바이미의 인기 스킨케어 아이템인 아하 바하 파하 미라클 라인 제품들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그 동안 썸바이미의 제품을 눈여겨 보던 소비자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모든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된 사항은 썸바이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