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2019 HPE 기술 파트너’ 선정
상태바
컴볼트, ‘2019 HPE 기술 파트너’ 선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1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백업·데이터 활성화 지원 통한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가치 극대화

[데이터넷] 컴볼트(한국지사장 고목동)는 ‘2019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 올해의 기술 파트너(Technology Partn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컴볼트는 HPE의 스토리지 및 서버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긴밀하게 통합해 고객이 클라우드 도입을 준비하고 보다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웬슬라오 라다(Wenceslao Lada) 컴볼트 글로벌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컴볼트와 HPE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의 복잡한 데이터 과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컴볼트의 업계 선도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HPE 전체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 포트폴리오 간 긴밀한 연계를 통해 우리는 고객의 주요 데이터 보호 및 비즈니스 복원력(Resiliency)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본 수상과 더불어 HPE와 같은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기회를 확보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컴볼트는 HPE의 솔루션 원스톱 글로벌 리셀링 프로그램인 ‘HPE 컴플리트(HPE Complete)’에 포함돼 있다. HPE 컴플리트는 HPE의 상호운용(interoperability) 검증 절차를 통해 인증된 타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이를 통해 HPE 파트너와 고객들은 완벽하게 검증된 컴볼트 솔루션을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