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니스, 엠오피스 유연근무관리팩 출시
상태바
제이니스, 엠오피스 유연근무관리팩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차 출퇴근·탄력 근로시간·선택 근로시간 등 다양한 유연근무제 운영 시스템 지원

[데이터넷] 제이니스(대표 이재준)의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MOffice)가 주52시간 근무제를 도입한 기업들을 위해 유연근무관리팩을 신규 출시했다.

최근 300인 이상 기업부터 차례대로 주52시간 근무제가 정착되면서 유연근무제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유연근무제는 업무시간을 탄력적으로 배분하는 제도지만 시스템적인 문제로 유연근무제의 효율적인 운영이 어려운 기업들이 많다.

새롭게 선보인 엠오피스 ‘유연근무관리팩’은 시차출퇴근제, 탄력적 근로시간제, 선택적 근로시간제 등 기업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유연근무제 유형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 상에서 구현한다.

엠오피스 유연근무관리팩은 기업의 타임테이블 정책을 반영해 직원별 유연 근무 스케줄을 신청, 승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부서장이 근무 시간을 결재해 줄 수 있으며, 시스템을 운영하는 인사팀 등에서는 유연근무 시간을 조회, 관리할 수 있다. 기업마다 각각 다른 업무 특성과 유형, 인사정책과 제도에 따라 운영이 가능하며 근무 시간을 부서별, 직원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육아기 근로자 단축 근무, 가정의 날 운영 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제이니스 엠오피스 유연근무관리팩 시차출퇴근제 예시

엠오피스는 유연근무관리팩 외에도 한도관리팩, 이석관리팩 등 주 52시간 근무제를 도와주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함께 커스터마이징도 지원된다. 현재 엠오피스는 한화투자증권, KB증권, 현대글로비스, LG유플러스 등 국내 200여개 기업 36만대 PC에 도입돼 운영중이다.

제이니스 이재준 대표는 “엠오피스는 주52시간 근무제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요구에 따라 한도관리, 이석관리, 유연근무관리 등의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며 “엠오피스 PC 시간관리 솔루션은 선진화된 근무 문화 구축과 함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