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플로리스트 파티플래너과정, 티파티 특강
상태바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플로리스트 파티플래너과정, 티파티 특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6.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지수 학장 애프터눈 티파티 특강

[데이터넷] 국내 푸드디자인, 파티, 이벤트, 공간플라워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 교육그룹인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플로리스트 파티플래너과정이 지난 11일 국내 1호 파티박사로 알려져 있는 정지수 학장의 애프터눈 티파티 특강을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정지수학장이 직접 진행하는 애프터눈 티파티는 단순히 차(Tea)에 관한 학문을 배우는 수업이 아닌 달콤한 티푸드와 함께 다양한 홍차를 테이스팅 하며 대화를 나누는 실제 애프터눈 티파티(Afternoon Tea Party) 수업이다.

정지수 학장은 역사적으로 파티가 추구해온 “소통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교육관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문화전도사로서의 역할을 강조한다. 특히 우리나라 파티 교육의 체계를 처음 세우고 “라이브 파티웨딩 교육”이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여 국내 1호 파티. 이벤트디자이너 및 파티박사로 유명하다. 또한 현직 파티플래너, 웨딩플래너, 이벤트 프로듀서 등 호화 교수진들과 함께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학생들은 매학기 진행되는 국가이벤트, 유명 연예인 웨딩기획. 명품 브랜드 프로모션 파티 유명 백화점 VMD장식 등 다양한 현장실습을 통해 감각을 끌어올린다.

로이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플로리스트(공간플라워연출), 파티플래너(파티웨딩 과정)은 미국 최고의 파티이벤트 그룹 LA PREMIER 해외연수를 매 방학마다 실시하고 국내 최초 미국 에이미 TV 드라마 시상식에 재학생들이 참가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관련 교육을 실시하여 플로리스트, 파티플래너, 이벤트디자이너 지망생들이 가장 먼저 찾는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공간플라워연출(2년제 전문학사)과정, 파티웨딩융합예술(2년제 전문학사)과정에서는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원서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