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허브코리아, 암호화폐 연동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출시
상태바
게임허브코리아, 암호화폐 연동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1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코인으로 유저 육성 선수 거래 가능…게임 즐기며 손쉽게 암호화폐 얻을 수 있어

[데이터넷] 블록체인 전문기업 게임허브코리아(대표 김호광)는 에이아이게임즈(대표 김덕현)의 ‘드림스쿼드 for PLAYCOIN’을 지난 1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림스쿼드 for PLAYCOIN은 블록체인인 플레이코인(PLY)을 연동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유저들이 육성한 선수들을 플레이월렛을 통해 플레이코인으로 거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림스쿼드 for PLAYCOIN의 개발사인 에이아이게임즈는 지난 2015년부터 드림스쿼드, 드림스쿼드 for 카카오, 드림스쿼드2의 개발 및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해 온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전문 개발사이며, 올해부터 게임허브코리아와 글로벌 서비스로 검증된 게임에 실질적인 블록체인 연동을 준비해 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부터 출시하게 됐다.

향후 게임허브코리아는 대만 라메이트(대표 이호동) 및 중남미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 원서버 게임을 서비스함으로써 전 세계 유저들이 드림스쿼드 for PLAYCOIN을 통해 경쟁하고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 손쉽게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호광 게임허브코리아 대표는 “드림스쿼드 for PLAYCOIN이 디앱을 넘어서서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암호화폐를 연동한 대표적인 게임 및 플랫폼 서비스로 준비돼 기쁘다. 향후 대만, 중남미, 중동 등 해외 파트너들과의 협조로 본격적인 암호화폐와 게임을 접목해 글로벌 게임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며, 앞으로 암호화폐 지갑 및 암호화폐 페이먼트 시장을 개척해 플레이코인의 생태계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에이아이게임즈 대표는 “대표적인 블록체인 업체인 게임허브코리아와 플레이코인이 연동된 게임으로 양사가 시너지를 창출하고,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허브코리아는 드림스쿼드 for PLAYCOIN 론칭에 앞서 전용 암호화폐 지갑인 ‘플레이월렛’을 글로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