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모바일, 영어 강좌 무료 이용 ‘시원스쿨 요금제’ 출시
상태바
U+알뜰모바일, 영어 강좌 무료 이용 ‘시원스쿨 요금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미디어로그(대표 이용재)는 시원스쿨과 손 잡고 영어 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U+알뜰모바일 ‘시원스쿨 요금제’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시원스쿨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면서 요금까지 통신3사의 반 값인 요금제로 소비자들이 영어학습과 통신비 절감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 등 영어 공부에 관심이 많으면서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은 물론, 주부, 직장인 등 경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4종으로 구성된다. 모든 가입자에게는 시원스쿨의 기본 학습코스인 기초영어강의(100강)와 영어회화강의(188강)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는 평균적인 시원스쿨 가입자가 약 2년 걸쳐 학습하는 양으로 연 30만원 상당의 가치이기도 하다. 개통 바로 다음 날 S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되며 시원스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PC와 모바일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는 본인의 이용패턴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시원스쿨(3GB+/200분) 요금제는 월 1만원 대에 넉넉한 통화를 원하면서 추가 과금 없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3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카톡과 웹서핑이 가능한 속도(400kbps)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해 요금 폭탄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시원스쿨(15GB+/100분) 요금제는 월 3만원 대에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15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일반화질의 동영상을 무리 없이 시청 가능한 속도(3Mbps)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해 인터넷 강좌 수강용으로 최적의 상품이다.

3만원 대에 데이터와 음성을 모두 풍족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데이터·통화 마음껏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며 10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매일 2GB 가 추가 제공되고 이후에도 3Mbps 의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데이터만 10GB 요금제는 태블릿에서 인터넷 강좌를 수강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다.

가입절차도 편리하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사용 중인 번호와 단말기 그대로, 유심칩만 교체해 가입하는 방식의 ‘유심요금제’다. 유심칩은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택배로 받거나 인근 GS25에 방문해 즉시 받는 방법도 있다. 수령한 유심칩을 단말기에 장착만 하면 즉시 가입, 이용이 가능하다. 약정이나 위약금이 없어 자유롭게 가입, 해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차별적인 혜택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