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 임보라 바디로션’, 물놀이로 지친 피부 진정·보습 탁월
상태바
‘팔로우미11 임보라 바디로션’, 물놀이로 지친 피부 진정·보습 탁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보라가 물놀이 애프터케어로 공개한 ‘끌라삐엘릴렉싱로션’이 입소문을 타며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지난 13일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물놀이 후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바디로션을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해당 제품의 진정과 보습효과가 화제가 됐다.

물놀이 후 케어의 핵심은 진정과수분 보충이다. 물과 자외선에 동시 노출되면 수분 증발이 심해지는데,빼앗긴 수분을 채워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야생기를 되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끌라삐엘릴렉싱 로션은 비타민C, 갈산, 카테킨 등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한 이집트산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피부 속 수분 충전으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되찾도록 도와준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샤워 후 적당량을 덜어 자극이 심하거나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크림 타입 제형의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여름 데일리용으로도 제격이다. 꾸준히 바르면 피부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실사용 후기 또한 ‘자극 받은 피부가 진정되고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다’, ‘EWG 올 그린 등급 제품이라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얼굴에도 바를 수 있는 바디로션이라 만족감이 크다’는 등의 반응이다. ‘끌라삐엘릴렉싱 로션’은 현재 끌라삐엘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