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6월 공연이벤트 실시…인기 연극부터 전시까지 초대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6월 공연이벤트 실시…인기 연극부터 전시까지 초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6.1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6월 공연이벤트의 일환으로 미혼남녀를 인기 많은 전시, 연극, 뮤지컬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먼저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뮤지컬 ‘작업의 정석’ 티켓을 준비했다. 가연은 이달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에게 비용 부담 없는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작업의 정석은 연애 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우연히 만난 두 남녀가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련하고도 치밀한 작업을 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환상의 나라 판타지아를 재현한 ‘오즈의 미술관 展’을 관람하고자 한다면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6월 2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10쌍에게는 21일부터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할 예정이며 1인 2매 관람권을 증정한다.

최초로 선보이는 ‘오즈의 마법사’ 전시인 오즈의 미술관 展은 여행과 게임, 그리고 취미로 해석한 환상의 나라 오즈를 재현해낸 작품이다. 이번 전시를 위해 20여명의 전세계 미디어 및 설치 작가들이 참여했다.

지치고 잠든 뇌를 달래고 싶다면 뮤지엄 테라피 ‘디어 브레인 展’ 초대 이벤트에 응모해 보는 건 어떨까? 오는 20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무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디어 브레인 展을 쉴 틈 없는 생각으로 가득 차 스트레스와 피곤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전시라고 말했다. 기발하고 참신한 작품 전시와 포토존이 함께 운영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건 물론 인생샷도 건질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6월 이벤트를 위해 연극, 뮤지컬뿐만 아니라 전시까지 마련했다. 보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의미 있는 6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