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이사 청소 전문 한스클린, 에어컨청소 서비스 제공
상태바
입주이사 청소 전문 한스클린, 에어컨청소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아파트에 입주하거나 이사를 하게 되면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바로 입주이사 청소일 것이다. 특히 맞벌이 가구 및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셀프로 청소하기 어려워 입주청소, 이사청소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는 점점 높아져 전문 청소 서비스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청소대행업체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한스클린은 15년 연혁을 갖고 있으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실내환경개선 부분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입주이사 청소 전문업체 한스클린에서는 소비자에게 맞는 다양한 청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입주이사청소, 거주청소와 같은 홈클리닝 서비스뿐 아니라 줄눈시공, 탄성코트, 가전케어, 새집증후군제거 등 다양한 전문 시공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에어컨청소의 문의량이 급증함에 따라 가전케어 청소 부분의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한스클린 관계자는 “가전케어에서 에어컨청소는 완전 분해를 기본으로 청소를 해야 하며, 전문 시공팀을 꾸려 보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친환경 솔루션과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