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 올해 말 입주 예정
상태바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 올해 말 입주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부동상 규제중 비규제지역의 분양이 상당히 이목을 끌고 있다. 새로 월곶판교선과 신안산성 등이 개통예정이 되어 있어 반월, 시화, 남동공단,시화MTV 등의 직주근접환경으로 상당히 좋은 입지조건을 보이고 있으며 수도권 서남부 쪽의 월곶판교선 개통예정으로 교통이 아주 편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고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가지고 2019년 12월 입주 예정인 '부성파인하버뷰'도 주목받고 있다.

부성건설이 시공을 맡고 있는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는 지하2층~지상27층으로 되어있고 전용면적 75~84㎡까지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교통망으로는 2025년 개통예정인 월곶판교선은 판교까지 30분이내로 갈 수 있으며 강남까지도 40분이내로 갈 수 있고 중간중간마다 환승할 수 있는 서해선(소사~원시선)과 2023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 그리고 2021년 개통예정인 대곡~소사선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서울로의 출퇴근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영동고속도로,제2,3경인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자차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월곶역세권 개발사업으로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들어서며 배곧신도시와 월곶을 잇는 월곶~배곧연육교도 건설예정이다.

연육교가 연결된다면 송도,안산 등의 이동도 좋아질것이며 예전 마린월드의 부지에 시흥시 최대의 복합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복합커뮤니티센터에는 쇼핑몰, 예식장, 다목적홀, 금융기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주민을 위한 최대 공간 마련으로 삶의 질이 향상될 전망이다.

10분내에 배곧신도시, 신세계아울렛, 에코피아, CGV, 롯데마트 등을 갈 수 있어 주변 편의성도 갖췄으며 그 중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장현지구, 배곧신도시 등 2017년 기준으로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고 바다조망과 주변 인프라가 좋아서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에 상당한 관심이 상승되고 있고, 전국에서 7위로 인구증가율을 보였으며 앞으로 꾸준히 지속될 전망으로 보인다.

2019년 12월 입주 예정인 월곶 판교선의 최대 수혜자인 '부성파인하버뷰'는 재개발 구역이 많은 지역 이라 평당가 2,400~3,000만원 정도로 보고 있으며, 재개발 후 입주가 불가능한 사람도 많아 보인다.

‘부성파인하버뷰’는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며 무주택자 1금융권 70% 대출 가능한 조건과 청약통장 없어도 계약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을 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