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아태지역 파트너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지니언스, 아태지역 파트너 초청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6.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11일부터 13일까지…차세대 NAC 글로벌 시장 확대 발판 마련

[데이터넷]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11일부터 13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지니언스 APAC 서밋 2019’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의 글로벌 시장 확대 발판을 마련하고자 계획됐으며, 지니언스의 전 세계 11개국 19개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지니언스는 이 행사를 통해 2019년 시행되는 글로벌 파트너 정책과 신제품 교육 및 마케팅 전략, 판매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파트너 자격검증 테스트 진행 및 우수한 매출실적을 달성한 파트너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1일차 행사에서는 이동범 대표이사의 ‘지니언스의 차세대 글로벌 파트너십’에 관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김계연 미국법인장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차세대 NAC을 중심으로, 기술파트너인 SD-WAN 기업 128테크놀로지, SIEM 솔루션 기업(Seceon)패널들과 함께 ‘제로 트러스트 보안(Zero Trust Security) 구축하기’라는 주제로 토의를 진행했다.

이 행사를 통해 지니언스는 ▲글로벌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 강화 ▲IT환경 변화에 따른 NAC 기능의 확장(IT에서 OT 및 IoT) ▲실시간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위한 디바이스 플랫폼 인텔리전스(DPI) 등을 강조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이사는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 속에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APAC 파트너 서밋은 글로벌 파트너가 한 자리에 모여 IoT 시대에 NAC가 얼마나 필요한지, 그리고 지니언스의 차세대 NAC가 현재와 미래의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최고의 해결책이 될 수 있는지를 공유했다”며 “올해는 신제품인 차세대 NAC가 출시된 만큼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