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동작구 보건소 금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동작구 보건소 금연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는 동작구 보건소 직원들과 함께 숭실대학교 근처에서 금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동작구 보건소 금연 캠페인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 금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민들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연 클리닉 부스를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누리관 1층에서 진행했다.

1층 정문에서는 호텔경영학전공(호텔경영학과 과정) 재학생인 서포터즈들이 금연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안내 책자나 다양한 자료를 전달하는 등 주민들과 학생들이 금연캠페인에 참여하도록 안내했으며, 관광경영학전공(관광경영학과 과정) 재학생들은 동작구 보건소 직원들과 함께 숭실대학교 부근에서 피켓을 들고 캠페인 활동을 적극 알렸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광경영학전공 관계자는 “금연 서포터즈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원해 운영하였으며 이에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의 재학생들이 금연 캠페인을 함께 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주변 환경과 주민들의 건강을 모두 다루는 캠페인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 1회 과정)으로 신입생 모집 중이며 모집 전형은 수능이나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이다. 현재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 원서 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