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사업설명회 실시…다양한 프로모션
상태바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사업설명회 실시…다양한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시프렌즈 현장 답사 빨래방창업 사업설명회 현장

빨래방창업 워시프렌즈가 지난 달 10일 진행된 사업설명회 이후로 오는 6월 21일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워시프렌즈 설립 3주년 기념으로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지원을 진행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 경기도 김포에 있는 워시프렌즈 제1물류지원센터에서 이뤄지며, 물류지원센터에서는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상업용세탁기, 상업용건조기 및 기타장비를 관리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자는 설명회 현장에서 직접 운영할 세탁기와 건조기 그 외 기타장비 등을 전문 엔지니어 및 대표 무역이사의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갖으며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순서는 회사연혁으로 시작해 실제 워시프렌즈 빨래방 지점 스토리, 워시프렌즈의 주력상품 관련한 질의응답시간, 전문 창업컨설턴트가 함께하는 1:1 심층상담을 끝으로 구성돼 있으며, 빨래방창업 관련 좀 더 자세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브랜드는 빨래방창업을 처음 알아보는 초기단계의 상권분석 단계부터 오픈 후 본사 점주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과 빨래방 점주 스스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점주셀프점검, 기술교육 등의 운영 시 필요한 효율적인 교육을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다.

이번 빨래방창업 사업설명회를 통해, 참석자는 빨래방창업비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워시프렌즈 대표 문의전화 또는 대표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사업설명회 신청’란을 통해 온라인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