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오디프랜즈, 그룹홈·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책장·가구 전달
상태바
굿피플·오디프랜즈, 그룹홈·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책장·가구 전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과 오디프랜즈(대표 김성희)는 굿피플 본부에서 나눔파트너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디프랜즈는 친환경 재료로 제작한 책장과 가구를 굿피플의 연계기관인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게 된다.

전달될 책장과 가구는 오디프랜즈 전 직원이 합심해 제작한 것으로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전달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지난해에도 오디프랜즈는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을 약 250개의 가구를 전달한 바 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많은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는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에는 학습용 가구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을 위해 가구와 사랑을 나눠준 오디프랜즈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오디프랜즈와 함께 만들어 나갈 더 큰 사회적 가치와 나눔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디프랜즈 김성희 대표는 “기업이 가져야 할 필수조건은 취약 계층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착실한 성장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사회적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기업조직문화 교육 전문 기관인 오디프랜즈는 구성원간의 신뢰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기업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디프랜즈는 이번 굿피플과의 나눔파트너 협약을 시작으로 친환경 가구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더욱 활발하게 진행해 더 많은 소외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계획이다.

아울러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굿피플은 오디프랜즈와 같이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