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산업진흥원, 13일 ‘헬스케어 데이터 산업’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데이터산업진흥원, 13일 ‘헬스케어 데이터 산업’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1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헬스케어 관련 기업 시장 전망·유망 비즈니스·협력 방안 등 공유

[데이터넷]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원장 민기영)은 ‘2019 제2회 코리아 데이터 비즈 트렌드(Korea Data-Biz Trends)’ 오는 13일 오후 2시 구글 스타트업캠퍼스 메인 이벤트홀(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 자율주행 분야를 주제로 첫 행사가 개최됐으며, 정기적으로 신성장 분야의 데이터 비즈니스 동향 및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 헬스케어, 데이터 비즈니스의 기회와 전략’이라는 주제로 스마트 헬스케어 관련 기업의 시장동향 및 전망과 더불어 협력 방안과 유망 비즈니스를 공유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데이터 산업 관련 기업, 스타트업, 투자사, 일반인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등록 및 행사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참가가 가능하다.

민기영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장은 ”스마트 헬스케어 분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파급력 있는 혁신성장 산업으로, 의료 데이터의 안전한 활용을 활성화 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이터 활용 스타트업, 공공·민간기관, VC 관계자 등이 다양한 관점에서 헬스케어 데이터 활용 현황들을 짚어보고 새로운 비즈니스 도약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