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지구 ‘흥덕역 리써밋’, 광교호수공원 조망 수익형 부동산 분양
상태바
용인 흥덕지구 ‘흥덕역 리써밋’, 광교호수공원 조망 수익형 부동산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호수공원, 수원컨벤션센터 등 수원‧광교‧영통 지역의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어 광교호수공원의 탁 트인 조망과 함께 쾌적하고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용인 흥덕지구에 원스톱 복합 오피스 빌딩 ‘흥덕역 리써밋’ 분양 소식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에 올랐다.

최근 1인창조기업이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높은 공간효율성과 낮은 운영비, 업종제한無, 정부의 규제를 피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섹션오피스는 투자자들에게 수익형 부동산으로 크게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정적인 투자가 예상되는 역세권 주변의 시설이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데 지난해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신수원선) 흥덕역 위치 확정과 함께 지난 5월 15일, 3조 5,339억예산, 105.2km 길이의 대규모 철도구축 사업인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고시로 인해 용인선 광교연장의 주요 경유지로 흥덕역이 선정되면서 흥덕역 바로 앞에 위치해 초역세권·더블역세권이 확정된 수익형 부동산 상품 ‘흥덕역 리써밋’의 섹션오피스는 모든 투자자 및 중소형 기업들의 선호하는 위치에 있다.

‘흥덕역 리써밋’이 위치한 용인 흥덕지구는 지역 장점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삼성전기 수원사업장이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기업행사‧이벤트‧전시회 등으로 수도권 내 많은 기업들의 유입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다.

또한 광역 교통망은 신갈IC‧흥덕IC‧영덕-양재 고속화도로‧수지-신갈 고속화도로 등을 통해 강남권 및 수도권 내 어느 지역이라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이는 용인경전철‧신수원선 흥덕역과 함께 시너지를 이루며 교통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근로시간 단축으로 인해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소확행 등 삶의 질을 추구하는 신조어가 생겨나면서 인근 여가시설의 존재는 부동산 상품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됐는데, 특히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망권을 확보한 오피스 빌딩은 부동산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흥덕역 리써밋’은 광교호수공원의 조망권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광교‧영통 중간지점에 위치해 광교호수공원, 수원컨벤션센터, 광교롯데아울렛, 아주대학교병원 등 두 지역의 편의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어 삶의 질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딱 맞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흥덕역 리써밋’에서 분양중인 섹션오피스는 업무시설 외에도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감상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등 ‘생활공간’으로 인테리어 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복합 오피스 빌딩이다. 부담스러운 가격 ‧ 소음으로 인한 불편함 등 기존 생활공간의 단점을 극복한 ‘흥덕역 리써밋’ 의 생활공간은 부동산 시장에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킬 예정이다. 전문가들은 “‘흥덕역 리써밋’만의 오피스‧생활공간 조합과 함께 인근 편의시설의 존재는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다.

‘흥덕역 리써밋’의 홍보관은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하였으며,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어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사에게 예약안내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