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카텔「옴니액세스 500 시리즈」
상태바
한국알카텔「옴니액세스 500 시리즈」
  • NETWORK TIMES
  • 승인 2002.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PN 기능 추가로 보안 기능이 탁월한 옴니 액세스 스위치
기업 본사의 핵심 정보를 동일한 보안 수준을 유지한 채 지사 등 외부와 안전하게 커뮤니케이션 가능
한국알카텔(대표 김충세)은 VPN 기능을 추가한 원격 사무실 솔루션인 옴니액세스 5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알카텔의 모든 옴니 제품들에 보안과 관련된 기능을 제공하는 알카텔 크라이스털섹(CrystalSec) 제품군의 하나인 옴니 액세스 500시리즈의 새로운 VPN 기능으로 기업 본사의 핵심 정보를 동일한 보안 수준을 유지한 채 지사 등 외부와 안전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또한 옴니액세스 500 시리즈는 외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 내부의 다양한 정보들에 접속할 수 있으며, 원격 사무실을 위한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를 사용해 모든 음성 및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어 네트워크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외에 옴니액세스 500 시리즈는 랜 스위칭, 왠 라우팅, VoIP 방화벽, VPN 보안 등을 위한 단일 IP 커뮤니케이션 적용 기능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백본망에 대한 멀티서비스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VPN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지 및 외부 근무자 대상의 IPSec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한다.

■ 문의 : 02) 2190-3723 / www.alcatel.co.kr

주·요·특·징

■ IP 멀티캐스트, NAT, DC 파워 등 다양한 기능 제공
■ IP QoS 기능으로 트래픽 안정적
■ 왠 자원 최대한 활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