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SW 자산관리 솔루션 ‘오딧맨’ 무료 체험 제공
상태바
SPC, SW 자산관리 솔루션 ‘오딧맨’ 무료 체험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1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말까지 신청 기업 대상 3개월 무상 지원…SW 관리체계 구축·통합 관리 한 번에

[데이터넷]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이하 SPC, 회장 유병한)는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오딧맨’을 무료체험 신청기간인 6월말까지 신청한 기업에 대해 3개월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딧맨’은 SPC와 백신 전문기업인 에브리존이 공동 개발한 PC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관리체계 구축과 더불어 통합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해 기업의 소프트웨어 리스크 해소와 관리비용 절감을 돕는다.

주요기능은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하드웨어 자산관리 ▲매체제어 ▲원격제어 ▲다양한 보고서 제공 ▲메시지 전송 등이며, 사법기관 단속 시 기준이 되는 SPC의 SAMDB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어 PC 내 소프트웨어 설치 현황에 대한 보다 정확한 검색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체험을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추후 솔루션 도입 시 가격인하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체험 신청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유병한 회장은 “기업과 기관의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관리를 위해 전문적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도입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무료 체험 제공을 통해 많은 기업과 기관의 올바른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방안에 대한 중요성 인식과 최적의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보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