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풀옵션 다양한 혜택지원
상태바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풀옵션 다양한 혜택지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6.0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대방건설은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상업시설을 선착순 계약 진행 중이다. 오피스텔은 원룸(20A, 20B, 26C) 209실과 투룸(35D, 35E, 35F) 147실로 총 356실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최상층인 10층 오피스텔의 경우, 1.95m 높이의 다락층을 갖추고 있어 추후 프리미엄 가능성이 높으며, 초기수요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를 계약할 경우, 세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째, 지금 계약할 경우 다양한 혜택 중 하나인 ‘임대수익보장제’를 시행함으로 인하여 계약자가 임차인을 못 구했을 경우 대방건설에서 직접 보장임대료를 지원해 주면서 공실에 대한 우려를 줄여줄 수 있게 되었다.

둘째,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하면서 계약자는 금리인상 등 자금에 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다.

셋째, ‘담보대출이자지원제’를 시행하면서 월 최대 36만원씩 계약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으로서 실거주 목적을 위한 고객들의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35타입의 경우 기존에 제공되었던 무상옵션 품목 외에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계약자들은 총 11가지의 무상옵션을 제공받으면서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옵션 구비로 인하여 임차인이 부담없이 임차 가능하여 공실 걱정없는 풀옵션 오피스텔로서 혜택이 더욱 늘어났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는 뚜렷한 입지강점을 가지고 있다. 먼저 경춘선 갈매역 초역세권이며, 갈매역까지 직선거리 약 150m로 도보권 이용이 가능하다. 갈매역은 서울 신내역까지 단 한정거장 차이로 서울 접근성이 매우 높으며, 서울(서울시청 기준) 도심 북동측 약 14㎞ 지점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공공주택지구이다. 이 지구는 현재도 조성이 진행 중이며, 지속적인 자산가치가 상승될 것이라 기대되는 곳이다.

특히 구리-포천 고속도로로 세종시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이동에도 용이한 입지에 있으며, 갈매-잠실 간 광역버스 개통, 경춘선 별내역의 8호선 연장(예정) 등 다양한 대중교통 호재도 더해지고 있다. 게다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삼육대학교가 인접하여, 대학생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현재 분양 중인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는 인근에 갈매중앙공원이 조성된 갈매천이 흐르고, 반경 1km 이내 거리에 갈매수목학습원, 체육공원, 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이용하기도 쉽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단지 내 녹색공간을 끌어들여 4층 야외 휴게 공간 등 휴식 장소를 별도로 갖추고 있다.

특히 풍부한 임대수요가 부각되어 투자자들에게 투자가치를 높인다. 구리갈매지구 내에 초등학교 2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 1개소가 위치해 있으며 대표적인 중계동 학원가인 일명 중계 은행사거리도 20분 내로 접근할 수 있어 학군을 고려하는 투자자 및 실입주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외에 다수의 대학가(삼육대, 서울여대, 서울과기대, 육군사관학교)가 인근에 있어 1~2인 규모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포진돼 있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올해 양주 옥정지구를 성공리에 분양하였고, 화성 동탄지구, 구리갈매지구, 전주 효천지구, 부산 명지지구, 의정부 고산지구에서 분양을 진행했다. 올해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신성타워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