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쏠, 신용카드 혜택 통합 관리 앱 ‘더쎈카드’ iOS 버전 출시
상태바
빅쏠, 신용카드 혜택 통합 관리 앱 ‘더쎈카드’ iOS 버전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0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 내역 수기 작성·카드 문자 붙여넣기 방식 등 기존 불편한 문제 해결

[데이터넷] 모바일 앱 전문 개발사 빅쏠(대표 이종석)은 신용카드 혜택 통합 관리 앱 ‘더쎈카드’의 아이폰용 버전이 앱스토어에 출시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더쎈카드 안드로이드 앱은 기존 국내 출시된 모든 신용(체크)카드의 혜택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스마트폰 앱으로, 각 신용카드의 혜택과 남은 한도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더쎈카드 아이폰용 앱은 사용 내역을 수기로 작성하거나 카드 문자를 복사 후 붙여넣기 방식 등의 기존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사의 정보를 연동시키는 방식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한 번의 카드사 연동으로 사용 내역 지속 관리 ▲카드별 필요 실적 자동 계산 ▲그래픽 차트로 월간/연간 혜택 사용 현황 제공 등이 있다.

특히 카드 사용 전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미리 알고 결제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도 추천한다.

빅쏠 이종석 대표는 “전월 실적이나 미흡한 정보로 매월 갱신되는 카드 혜택을 놓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며 “이용자들의 더 똑똑한 카드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기능 구현과 편의성 향상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4월 설립된 빅쏠은 약 2년간의 개발을 통해 더쎈카드 앱을 출시했으며, 핵심 기술인 ‘개인별 맞춤형 신용 카드 추천 시스템 및 방법’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김기사랩 1기에 선정돼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