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프리미엄 차가버섯·후코이단 샘플 제공 서비스 오픈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프리미엄 차가버섯·후코이단 샘플 제공 서비스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06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비롯해 보급형 및 실속형 차가버섯 등 섭취 목적에 맞는 다양한 차가버섯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가 구매에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체험 샘플 제공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방송과 언론 매체를 통해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자주 소개가 되면서 차가버섯에 대한 문의가 많지만 시중에서 다양한 종류의 차가버섯이 출시되어 쉽게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또한 정확한 출처도 확인되지 않은 차가버섯 덩어리를 우려내거나, 가루로 만들어 물에 타서 섭취하고, 추출분말을 팔팔 끓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 등 제품 구입 방법과 섭취 방법이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종종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한다.

잘못된 방법으로 차가버섯을 비롯한 건강식품을 섭취할 시 역효과 또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목적에 맞고, 평소 생활 습관에 맞는 맞춤형 건강식품을 선택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의 맛을 느껴보고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샘플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보완 대체 건강식품이 대중적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지만 효과 및 유효성분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선택 시 신중해야 한다”며 “내가 직접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구매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체험 샘플 제공 외에도 자수정 온열매트 체험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체험 방법은 본사 방문 또는 원하는 장소에 배송해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