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시큐리티·애니셀, 출력물 보안 솔루션 공동 개발
상태바
ADT시큐리티·애니셀, 출력물 보안 솔루션 공동 개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6.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셀 보안용지·감지센서, ADT시큐리티 출입통제 시스템과 결합…바이오·코스메틱·식품기업 등에 유용

[데이터넷] ADT시큐리티(대표 김장기)는 출력물 유출차단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셀(대표 이명신)과 문서유출방지 솔루션 출시를 위한 기술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ADT시큐리티는 애니셀에서 개발한 특수물질을 함유한 보안용지와 감지센서를 제공받아 ADT 시큐리티의 출입통제 시스템과 결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문서 유출 이벤트 발생 시 담당자에게 원격 알림 및 CCTV 팝업 제공 ▲이벤트 발생 위치 상세 알림 및 해당 출입구를 통제해 인쇄 문서 유출방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되는 문서유출에 대하기업이 예방 및 대응할 수 있고, 특히 문서 한 장으로 주요 기술의 유출 위험이 있는 바이오, 코스메틱, 식품기업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업 연구소의 지적 자산 보호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이번 기술제휴를 통해 물리 보안이 결합된 문서유출방지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업들의 보안 환경을 개선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김장기 ADT시큐리티 대표는 “문서유출방지 솔루션은 다양한 물리적인 방법으로 시도되었던 기업 기밀문서 유출 위험을 원천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며 “ADT시큐리티는 문서유출방지 기술에 출입통제 등 물리보안 기능을 결합한 솔루션으로 기업들에게 문서보안과 물리보안을 아우르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