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EC2 인스턴스 최대 20% 할인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AWS EC2 인스턴스 최대 20% 할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클라우드 처음 구매하는 기업·단체 대상…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지원

[데이터넷]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아마존웹서비스(AWS) EC2 인스턴스 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6월 첫째 주부터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EC2(Elastic Compute Cloud) 인스턴스의 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AWS를 구매한 적이 없는 기업,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할인은 AWS 사용자의 약 90%가 이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타입별 (T2.small/m5.large/C5.large/m4.large)로 할인을 제공하는데, 타입에 따라 16%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베스핀글로벌의 뉴스레터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 서비스 전략본부 정현석 이사는 “AWS의 프리미어 파트너사이자 공인 매니지드 프로바이더이며, AWS 웰-아키텍티드 (Well-Architected) 프로그램 파트너사인 베스핀글로벌에서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할인율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이끌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AWS MSP 기업으로 ‘AWS 400 Certified’ 로고를 획득했고,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를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