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과정, 이탈리아 IFSE 해외연수
상태바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과정, 이탈리아 IFSE 해외연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6.0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국내 최대 규모 푸드 디자인, 파티, 공간플라워, 이벤트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 교육 그룹인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학장 정지수) 호텔조리과정에서는 하계 방학을 맞아 오는 24일 ‘이탈리아 IFSE’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연수는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가 2009년부터 10년 동안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해외연수 요리 프로그램으로 국제 마스터 셰프 출신들인 이탈리아 현지 교수진으로부터 정통 이태리 요리를 전수받게 된다.

IFSE(Italian Food Styling Education)는 이탈리아에서는 유일하게 최우수교육 기관상을 수상하고 본토의 뛰어난 식문화와 식재료를 소개하는 국제 요리학교로서 이탈리아 국가공인 셰프들로 구성되어있다.

호텔조리과정 재학생들은 이번 연수를 통해 이태리 전통 파스타, 뇨끼 ,리조또 등의 '이태리 정통 요리', '피에몬테 와인 클래스', 그리시니,포카치아 등의 '이태리 전통빵', 이태리 스타일의 '푸드스타일링', '라바짜 커피 클래스' 이태리 디저트, 초코렛 만들기 등 다양한 이태리 음식문화의 전반적인 교육을 받게 되며 현지 식재료 및 식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토리노에 위치한 고급 푸드 백화점 “이탈리(Eatly)”에 방문하여 현지 식재료 이해 및 이태리 음식문화에 대한 정보공유, 레스토랑 메뉴개발 등에 관한 생생한 현장수업이 준비되어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탈리아 IFSE 명의의 디플로마가 발급된다.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는 독보적인 해외연수 프로그램 외에도 80% 이상의 시뮬레이션 실습수업의 진행 및 폭넓은 분야의 다양한 자격증 취득 지원·현직 우수 교수진의 1:1 실습 및 취업지도·300여개 업체와의 산학협력 호텔을 통한 인턴십 제도를 통해 차별화된 오너셰프인 임희원졸업생( 올리브tv 스타셰프, 부토대표), 황인수졸업생(태국블루엘리펀트셰프, YAN 대표)등 수많은 청년창업 CEO들을 배출해내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호텔조리 명품셰프과정과 오너셰프과정(2년제 전문학사)에서는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