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어렵다면…CJ홈쇼핑 강주은 굿라이프 ‘에버콜라겐 타임’ 소개
상태바
피부관리 어렵다면…CJ홈쇼핑 강주은 굿라이프 ‘에버콜라겐 타임’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3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저분자 콜라겐 인기…6월 1일 오전 9시 20분 생방송

완연한 여름이 되면서 피부 관리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강렬한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가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지면서 피부 관리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이런 시기에 맞추어 CJ 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간편하게 먹어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에버콜라겐’은 대한민국 넘버원 먹는 콜라겐으로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 및 27%에 달하는 재구매율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에버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에서 개발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유일 및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일반 콜라겐과는 달리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여 기술력 및 안정성을 확보한 원료이다. 특히 ‘에버콜라겐 타임’은 에버콜라겐 제품 중에서도 분말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매주 토요일 오전 CJ홈쇼핑에서 진행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누구나 가지고 싶은 리빙 인테리어 아이템과 함께 강주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실질적으로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을 소개해주고 다양한 살림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주은의 진솔함 때문이다.

강주은의 굿라이프 ‘에버콜라겐 타임’ 방송은 6월 1일 토요일 CJ홈쇼핑에서 오전 9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