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저체온 건강관리 자수정 온열매트 할인 행사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저체온 건강관리 자수정 온열매트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02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가 의료기기 정보 기술 지원센터의 인증을 받은 온열매트를 출시하면서 보완대체 건강식품 분야뿐만 아니라 건강기기 분야에도 사업을 확장했다.

고려인삼공사는 이번 출시 및 새로운 사업 확장을 기념해 자수정 온열매트 구매 전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와 본사 방문 체험 시 차가버섯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많은 건강관리 방법 중 계절에 상관없이 체온 건강관리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는 피할 수 없는 건강 요소로 과도하게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체온이 낮아지는데 체온이 떨어지면 인체 순환 기능이 약해져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고, 특히 요즘같이 온도 변화가 큰 날씨에는 체온 유지관리가 필수적이다 보니 다양한 체온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가 방송이나 인터넷 매체를 통해서 알려지고 있다.

또한 내 몸을 내가 스스로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이 젊은 층 사이에서 하나의 라이프로 자리를 잡으면서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건강보조기구를 활용한 홈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자수정 온열매트를 이용한 건강관리 방법이 많이 활용되고 있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기존 차가버섯과 더불어 건강기기 분야에도 사업을 확장시켜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구매하고 활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상품을 출시했다. 더불어 온열의료기를 비롯해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은 단기적인 활용보다 장기적인 활용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고려인삼공사만의 고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을 제외한 후코이단, 온열매트 등의 보완대체 건강 아이템이 국내 시장에서 아직은 낯설고 생소할 수 있다”며 “국내를 대표하는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써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시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가버섯 시음 및 온열매트 체험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온열매트의 경우 원하는 곳에서 체험 및 본사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