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브리치 상품 연동 서비스’ 출시
상태바
카페24, ‘브리치 상품 연동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모바일 서비스 ‘브리치’에 상품 자동 연동 가능…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판로 확대

[데이터넷]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들의 모바일 판매 채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카페24 앱스토어에 ‘브리치 상품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브리치 상품 연동 서비스는 카페24의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패션 애플리케이션 ‘브리치(brich)’ 간 상품 연동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수 있는 서비스다.

브리치는 연간 40만개 신상품이 등록되는 만큼, 최신 트렌드 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모바일 패션 앱이다. 지난해 거래액 규모는 400억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앱 설치 후 쉽고 빠르게 상품 등록과 노출을 할 수 있어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상품을 한 번 연동해 두면 자동으로 실시간 상품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해 쇼핑몰 운영 효율성도 한층 높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지원할 수 있다”며, “앞으로 쇼핑몰 운영자의 매출 증대와 운영효율 향상을 위해 다채로운 판매 채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24는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채널 다각화를 위해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로 지마켓, 아마존 등 국내외 13개 마켓 연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 브리치, 지그재그, 브랜디 등 모바일 판매채널 연동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