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SMB용 VPN 유선 공유기 출시…스마트폰으로 관리
상태바
넷기어, SMB용 VPN 유선 공유기 출시…스마트폰으로 관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기가비트 랜 포트 내장…별도 소프트웨어 통해 다양한 VPN·관리 기능 제공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본사와 떨어진 지사나 원격 사무소, 이동 중에도 자유롭고 안전한 사내 네트워크 접속 보장은 물론 PC나 스마트폰에서도 관리가 가능한 중소규모 비즈니스용 VPN 지원 유선 공유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넷기어 인사이트 인스턴트 VPN 유선 공유기 ‘BR500’은 중소규모 사업장을 위한 기업용 유선 공유기로 활용하면서 안전하고도 손쉬운 지점 대 지점 터널과 원격 클라이언트들의 사내 네트워크 접속을 위해 원터치 VPN 연결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프로그램인 넷기어 인사이트 앱 또는 웹 포털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본사와 원격지와의 안전한 네트워크 접속을 보장한다.

▲ 넷기어 인사이트 인스턴트 VPN 유선 공유기 ‘BR500’

넷기어 VPN 유선 공유기 BR500은 소규모 비즈니스 라우터가 갖춰야 할 모든 라우팅 및 네트워크 분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100개 이상의 규칙을 지원하는 SPI(Stateful Packet Inspection) 기반 방화벽을 지원하며, NAT 및 클래식 라우팅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1개의 WAN 및 4개의 LAN 포트 모두 기가 비트를 지원하고 있어 안정적인 유선 네트워크 공유를 지원한다.

한편 넷기어 BR500의 VPN 기능은 별도 판매용 인사이트 프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최대 3대까지의 VPN 공유기들이 하나의 VPN 그룹으로 형성할 수 있고, 각각의 VPN 공유기는 최대 10명의 원격지 클라이언트 접속을 지원해 총 30명의 클라이언트 접속을 도와준다.

이 VPN 지원 유선 공유기는 메탈 케이스 디자인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보장하며, 5년 품질 보증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