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 ‘유럽여행 초특가 기획전’ 20만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투어2000, ‘유럽여행 초특가 기획전’ 20만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유럽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주목할만한 희소식이 있다. 초특가로 다양한 유럽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투어2000의 ‘유럽 초특가 기획전’이 바로 그것이다. 9가지 유럽여행상품으로 구성된 본 기획전은 최저가에 20만원이 추가로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서유럽 3국 9일’ 패키지는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국 여행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뮤렌과 베니스, 피렌체, 나폴리, 폼페이, 쏘렌토 등 유명 도시를 둘러본다. 특히 세계 3대 박물관 중 바티칸/루브르 박물관 내부관광 일정과 함께 카스텔로마노아울렛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에스까르고, 해물스파게티, 피자 등 3대 특식이 제공된다.

‘이탈리아 8일 일주’는 이탈리아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로마 전일 관광과 피렌체 최대 명품 아웃렛인 ‘더몰아울렛’ 관광, 바티칸 박물관 관광 일정으로 고성돼 있다. 여기에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절벽 위 해안가 마을 친퀘테레와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티볼리, 남부 이탈리아인 나폴리, 폼페이, 쏘렌토 등 이탈리아 지역을 8일 이내에 전부 돌아볼 수 있다.

‘동유럽+발칸 5국 9일’은 주말 출발/도착이 가능한 상품으로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여행으로 구성됐다. 프라하 트램탑승과 야경투어가 포함된 프라하 전일 관광과 부다페스트 야경 크루즈 탑승, 알스프의 진주 ‘블레드’, 동화마을 ‘할슈타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플리트비체’ 등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일정들이 포함돼 있다.

‘발칸 8국 12일’은 발칸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최소 이동코스 상품으로 루마니아, 불가리아, 마케도니아, 알바니아, 보스니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몬테네그로를 여행할 수 있다. 3대 특식을 제공하며, 주요 관광지로는 마케도니아의 ‘오흐리드’, 몬테네그로의 ‘코토르’, 화려함의 극지이자 불가리아 최고의 사원 ‘릴라수도원’ 일정이 포함돼 있다.

‘발칸 4국 9일’ 상품은 투어2000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일정으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몬테네그로, 보스니아로 구성된 상품이다. 일반적인 투어와 관광지 수가 같아도 시간이 다르다는 차별점이 있다. 두브로브니크 및 자그레브를 하루 전일 관광으로 진행하며 버스 탑승 시간을 최소화해 관광시간을 길게 하여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체밥치치, 송어요리, 해물스파게티&리조또 등의 3대 특식들을 맛볼 수 있다.

‘스페인+포르투갈 10일’은 유럽 인기 지역인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버스이동 최소로 일주하는 담당자 추천 상품이다. 호텔 업그레이드와 함께 바깔라우, 빠에야, 에그타르트, 하몽, 샹그리아 등 5대 특식이 포함되어있으며, 특히 가우디 빅4 투어와 알함브라궁전, 세비야 대성당, 톨레도 대성장 내부 관광과 함께 살라망카, 세고피아관광를 포함시켜 차별화를 뒀다.

‘터키+그리스 9/10일’ 상품은 모든 일정을 5성급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이스탄불과 아테네를 항공으로 이동하는 터키&그리스 완전일주 상품이다. 세계문화유산 관광지인 아테네, 메테오라 등 관광과 이스탄불 보스포러스 해협 크루즈 탑승 일정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케밥, 초르바 등 터키의 다양한 특식을 맛볼 수 있다.

‘발틱 3국 8일’은 짧은 항공이동시간과 함께 리가 호텔 1박 업그레이드, 온천욕 1박, 버스이동 최소화로 더욱 편안한 여행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도시 탈린 자유일정, 리가, 트라카이, 빌뉴스 주요 관광 상품과 에스토니아 중세식, 룬달레 궁전식, 샤슬릭BBQ 등 3대 특식을 제공한다.

‘터키 8/9/10일’ 상품은 7월 출발 상품으로 ‘비즈니스석’으로 터키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며 모든 일정 특급호텔 숙박(호텔 온천욕 1박 포함)과 와이파이 버스 탑승, 팁까지 포함됐다.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보스포러스해협 크루즈 탑승도 할 수 있다. 터키3대 케밥인 쉬쉬, 아다나, 항아리케밥과 타우카낙, 타욱피루졸라, 교프테 등 다양한 특식들을 맛볼 수 있다.

유럽초특가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유럽 최대 취항지를 보유한 ‘터키항공’으로 편안한 여행을 제공한다. SKYTRAX 최고의 항공사로 6년 연속 선정된 터키항공은 세계 122개국, 304개 도시에 취항하며, 330대의 여객/화물기를 보유한 항공사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